제주 더 시에나 리조트, 2030 겨냥 신년 패키지 출시

입력 2024-01-08 09:30   수정 2024-01-08 09:31

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리조트가 신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.

더 시에나 리조트는 유럽의 헤리티지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, 37도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, 미디어아트로 가득 찬 야외 광장,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82개의 룸과 명품 브랜드 콘셉트의 6개 동 풀빌라로 구성된 프레스티지 리조트다.

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모션은 △2+1 패키지 △1+1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△러브 패키지 △1+1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△토스카나 1박+더 시에나 1박 가성비 패키지 등이다.


2+1패키지는 객실 2박 예약 시 1박과 샴페인이 무료로 제공된다. 총 객실 3박, 조식 2인, 카바나 3시간, 샴페인 1병을 2박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.

1+1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다이닝부터 풀 파티 패스권까지 미식 혜택이 모두 포함된 패키지로 이 역시 객실 1박 예약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. 호텔 내에서 다양한 미식 서비스와 함께 편안히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 패키지다.

러브 패키지는 2, 3월 발렌타인과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연인을 위한 패키지다. 객실 1박, 라 스투베 레스토랑 브런치 2인, 커플 썬베드 3시간, 풀파티 패스권, 케이크까지 커플을 위한 혜택을 담았다.

가성비 패키지는 토스카나 호텔과 더 시에나 리조트를 1박씩 머무를 수 있는 패키지다.

리조트 관계자는 ”신년 패키지는 오는 3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2024년 홈페이지 및 유선 첫 예약 고객에게는 미니바 무료, 자녀 조식 박당 제공, 브런치 1+1 혜택 중 한 가지 혜택을 골라 받을 수 있다”고 밝혔다.

이어 “제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유럽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덕분에 20대 30대 커플들의 호캉스 인증 명소로 알려지고 있다”라며 “2024년 더욱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 중이”이라고 덧붙였다.

한편, 더 시에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‘삶을 풍요롭게 한다’는 비전으로 30년간의 건축 노하우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호텔, 리조트, 골프, 주택 개발, 건축을 아우르는 복합 휴양 리조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.

서울과 제주, 강원 지역에 더 시에나 리조트, 더 시에나 CC, 토스카나 호텔,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, 더 시에나 라이프 골프 앤 리조트 웨어, 더 시에나 삼척(오픈 예정)을 운영하며 수준 높은 럭셔리 휴양 문화를 접목시킨 사업을 추진 중이다.

한경닷컴 뉴스룸 open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